굿위드어스, 생명존중 문화방역 마인드챌린지

이미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9/10 [17:41]

굿위드어스, 생명존중 문화방역 마인드챌린지

이미숙 기자 | 입력 : 2021/09/10 [17:41]

사단법인 굿위드어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해 문자발송사이트를 구축하고, 마인드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챌린지는 굿위드어스와 보건복지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 함께 하는 민관협력사업인 마인드허그(Mind-Hug) 사업의 일환으로, 마인드허그(Mind-Hug)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청년크리에이터와 소상공인들이 서로 위로하고 나아가 생명존중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굿위드어스가 대신하여 희망의 메시지 전달 “당신의 마음을 굿위드어스가 대신 전해드립니다.”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마인드챌린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내는 이의 이름과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의 번호를 입력하고 내용을 작성한 후 전송하면 된다. 수신인의 화면에는 “굿위드어스가 OOO의 마음을 대신 전해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발신인이 작성한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마인드챌린지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전송된 메시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단법인 굿위드어스 고진선 이사는 “마인드 챌린지 참여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함께 이겨내기 위한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고 언급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마인드 챌린지(Mind-Challenge)는 2021년 9월 10일부터 진행 예정이며, 모바일과 웹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생명존중 문화방역의 날(11월 6일)을 지정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챌린지 종료 후에는 메시지 수신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공항철도, 5월 30일 직통열차 운행 재개
1/5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