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우물 대신 열 우물 파도 돼!’

이미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09:02]

‘한 우물 대신 열 우물 파도 돼!’

이미숙 기자 | 입력 : 2021/05/17 [09:02]

▲ 인천시청 제공     ©

 

인천여성가족재단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원미정)는 여성의 경력단절예방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가정과 기업, 지역사회 구성원이 함께하는 인식 변화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3회에 걸쳐 W-ink(윙크) 릴레이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W-ink(윙크)란? Woman과 Work, Link를 조합한 W-ink로 여성의 경력잇기 캠페인 슬로건이다.

 

오는 20일 첫 번째 W-ink(윙크) 릴레이 특강은 ‘N잡러, 다능인 시대! 여성의 역량개발 및 커리어 파이프라인 구축의 필요성’을 주제로 N잡러 크리에이터 조규림 대표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해당 특강은 온·오프라인 병행 진행되며 주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인천여성가족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강연영상을 시청 할 수 있다.

 

시청완료 후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인천광역시여성가족재단 원미정 대표이사는“이번 W-ink(윙크) 릴레이 특강을 통해 여성들에게는 경력이음에 대한 동기부여와 다양한 커리어개발을 지지하고 가정과 기업에는 경력단절 없이 일할 수 있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이메일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미라클 스포츠, 계양구 장학사업 동참
1/5
인천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