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2함대, 어린이날 맞아 부대공개행사

서영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30 [20:11]

해군 2함대, 어린이날 맞아 부대공개행사

서영선 기자 | 입력 : 2019/04/30 [20:11]

 

▲     © 운영자



해군2함대사령부(이하 2함대)가 5월 5일(일)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대공개행사를 개최한다.

 

2함대는 함정을공개하는 등 ‘싸우면 이기는 필승함대’의 면모를 보여 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국민들은 해군 2함대의 구축함(3,200톤급)과 신형 호위함(2,500톤급)에 탑승하여 함정 내부를 직접 견학할 수 있다.

 

행사가 열리는 서해수호관 앞 광장에서는 군복체험 및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페이스페인팅, 바다사진 전시회를 비롯해 UDT/SSU 주요 장비를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같은 장소에서 2함대 군악대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도 관람 할 수 있다.

 

서해수호관과 천안함 및 참수리-357호정 전시시설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대한민국의 안보와 서해를 수호하기 위한 해군 장병들의 숭고한 헌신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국민은 누구나 당일 부대 정문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입장할 수 있다. 다만, 주민등록증, 학생증 등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고, 부대 셔틀버스로만 출입이 가능하다.

 

부대 셔틀버스는 부대 입구 서해회관에서 출발해 부대 내 서해수호관, 함정이 정박해 있는 부두를 순환 운행한다. 미성년자는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군 2함대 인사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프랑스 고등국방연구원 학생단, 해양경찰청 방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