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료원-인천광역자활센터, 시설․건강검진 협약 체결

서영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30 [19:44]

인천의료원-인천광역자활센터, 시설․건강검진 협약 체결

서영선 기자 | 입력 : 2019/04/30 [19:44]

 

▲     © 운영자



인천의료원(원장 조승연)은 30일 의료원 3층 소회의실에서 인천광역자활센터 (센터장 한숙희)와 시설이용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자활센터는 2004년 개소하여 인천지역 11개 지역자활센터와 지자체의 협력사업 추진으로 광역단위 자활인프라 구축과 근로빈곤층의 자립 여건 조성, 취업 및 창업 등 저소득층에게 근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승연 원장과 한숙희 센터장을 비롯해 양 기관의 주요 보직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상호 협력적 연계를 통한 효율적인 사업 추진 및 지원체계를 구축하고자 양 기관이 두 손을 굳게 맞잡는 자리였다.

 

또한, 조승연 원장은 자활사업에 참여하는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인천의료원은 협약에 따라 인천광역자활센터 임직원 및 가족 그리고 자활사업에 참여하는 1,500여명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종합검진상품 특별우대, 장례식장 시설이용료 할인, 예방접종 협약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조승연 원장은 “이번 인천광역자활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더욱 건강한 공공의료를 알리게 됐다”며 “지역 내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한 인프라 구축과 지원에도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영종소방서 신규임용자 및 전보 임용식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