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청소년수련관, 전국청소년댄스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서영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17 [19:25]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전국청소년댄스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서영선 기자 | 입력 : 2019/04/17 [19:25]

▲     © 운영자

 

인천 연수구청소년수련관(관장 홍현웅)은 청소년 댄스문화 활성화를 위해 ‘SMTY(Show me the youth)’를 개최한다.

 

지난 6년간 SMTY는 인천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어왔으며, 지역 청소년 댄스문화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규모로 확장하여, 대한민국의 청소년 댄서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그들의 역량개발을 위해 운영 될 것이다.

 

이번 대회는 1차 예선(영상)과, 2차 예선(현장)을 걸쳐 본선에 진출하는 팀에게는 JUDGE들의 워크숍에 참가하여 다양한 피드백과 교육을 받게 된다.

 

대회 심사는 각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댄서 WOOTAE와 ARA-JO 그리고, 새롭게 대한한국 최고의 크럼프팀 PRIME KINGZ의 RUMBLER까지 합류하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접수는 5월 21일까지 받고 있으며, 신청서 및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며, 세부 문의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박지현에게 하면 된다.

 

홍현웅 연수구청소년수련관장은 소년법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선택하고 잘 준비한 토론자들을 격려하며, “이 토론이 청소년의 목소리가 다양하게 반영되는 미래 사회를 준비하는 리더로서 사회적 합의를 도출하는 좋은 경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GLP 프로그램은 연 1회 모집하며 교육과정 프로그램으로는 국제활동의 이해를 위한 국제활동가들과의 만남, 의사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토의 유형 및 기법 교육, 청소년 글로벌 리더십 특강 등이 있으며, 실천과정은 국제교류(5월25일~6월 2일, 오스트리아 빈 외)와 국제구호(하계방학 중)로 구성된다.

 

자세한 문의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국제역량개발팀 한다래에게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인천미추홀소방서, 경량칸막이 중요성 홍보
1/5
인천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