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수봉문화회관 2022 찾아가는 문화공연“플란다스의 개” 진행

이미숙 기자 | 기사입력 2022/06/09 [22:59]

인천수봉문화회관 2022 찾아가는 문화공연“플란다스의 개” 진행

이미숙 기자 | 입력 : 2022/06/09 [22:59]

 

▲ 인천수봉문화회관 제공     ©

 

인천수봉문화회관(관장 김정권)에서는 2022 찾아가는 공연으로 6월 8일(수)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이춘노)에 방문하여 명화와 클래식음악이 동시에 함께하는 “플란다스의 개”공연을 진행하였다.

 

수봉문화회관에서는 소외계층을 위해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기획하여 인천 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다양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플란다스의 개’를 모티브로 한 공연으로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하는 클래식큐리에이터의 해설 그리고 일미터클래식의 클래식 연주가 만나 명쾌한 해설로 보다 쉽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음악과 그림 작품을 함께 감상하는 공연을 진행하였다.

 

공연을 관람한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의 송OO 이용자는 “오래전에 봤던 만화인데 바로 앞에서 화면을 보며 해설과 함께 클래식 연주를 들으며 다시 한번 명화를 보니 옛 기억이 생각나 추억 속에서 꺼내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복지관에서 해설과 함께하는 공연을 볼 수 있어 되게 신선했고, 공연을 진행해주신 분들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인천수봉문화회관은 소극장 뿐만 아니라 버스킹,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공연을 기획하여 지난 4월부터 수봉 IN 기획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문화 소외게층에겐 문화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공연으로 인천 시민들의 지친 일상속에서 위로와 활력을 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공항철도, 5월 30일 직통열차 운행 재개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