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참석

운영자 | 기사입력 2019/03/13 [10:06]

한국폴리텍대학,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참석

운영자 | 입력 : 2019/03/13 [10:06]

 

▲     ©운영자

 

한국폴리텍Ⅱ대학(학장 김월용)은 지난 12일 개최하는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에 참석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스마트(Smart) 금형산업, 4차산업 혁명을 주도한다!'이다.

 

이 전시회는 1981년 세계 최초의 금형 전문전시회로 시작돼 올해로 24회째를 맞는 세계 3대 금형 관련 전시회 가운데 하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일본, 독일, 스위스 등 20개국, 450여개 업체가 금형을 포함한 4개 전문 분야별로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회 기간 동안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는 금형디자인과 학생들과 학교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학교 홍보부스를 방문한 김월용 학장은 재영솔루텍 등 기업체 홍보부스도 방문하여 최근 산업동향 및 협력단체와 취업에 관한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전시회에 참석한 NCBrain 기업 홍보부스를 방문하여 폴리텍대학 졸업생 재직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NCBrain 재직자 중에는 도제학교 2학년을 졸업하고 현재 인천캠퍼스 고숙련일학습병행제(P-TECH) 재학생이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월용 학장은 “국내 금형 및 관련기기 전문가들이 교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 우리대학 동문들의 진출과 활발한 활동도 엿볼 수 있었다. 지난 50년의 역사만큼 앞으로의 금형 산업을 이끌어갈 50년이 기대된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프랑스 고등국방연구원 학생단, 해양경찰청 방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