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청 및 강화군의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운영자 | 기사입력 2019/03/11 [19:31]

강화군청 및 강화군의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운영자 | 입력 : 2019/03/11 [19:31]

 

▲     © 운영자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지사회장 이경호)는 최근 강화군청(군수 유천호) 및 강화군의회(의장 신득상)로부터 2019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특별회비 전달식에는 유천호 강화군수를 비롯하여 신득상 강화군 의장, 배준영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부회장, 홍희자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상임위원 및 유현숙 강화군지구협의회장 등 봉사원 5명이 참석했다.

 

2018년까지 누적 기부금액은 강화군청의 경우 1,330만원에 달하고, 강화군의회는 610만원에 달하는 등, 강화군청과 군의회는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적극 노력해왔다.

 

강화군청과 군의회는 이번 특별회비 전달을 통해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강화군청은 적십자회비 모금 및 후원회비 모금에 적극 협조한 공으로 적십자 인천지사회장 감사패를 전달받기도 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강화군 재난 시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하는 적십자봉사원들에게 항상 감사한다”며, “강화군도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여러 방면에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득상 강화군의장은 “적십자회비가 인도주의적 이념과 지역사회의 요구에 충실히 부응하고, 더 나아가 뜻하지 않은 재난을 당해 고통받는 이웃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인천해경, 영흥도 인근해상 엔진고장 레저보트 구조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