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드림스타트 대상가정 보일러 교체

운영자 | 기사입력 2018/12/12 [11:25]

서구, 드림스타트 대상가정 보일러 교체

운영자 | 입력 : 2018/12/12 [11:25]

 

▲     © 운영자



.인천 서구 드림스타트는 지난주에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의 후원으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에 보일러 교체와 LED등 교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난방지원 사업은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의 동절기 노사한마음 봉사활동 ‘온기(溫氣) Dream’ 사업의 일환으로, 보일러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는 어려운 가정을 찾아 점검을 실시하고, 교체가 필요한 3가정에 새로운 보일러를 시공해 주었다.

 

보일러가 교체된 가정은 대부분 노후주택으로 보일러가 시공된 지 10년 이상 된 가정이었으며, 어린 아이들이 많은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의 특성상 난방과 온수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 다가오는 한파가 걱정이었으나 이번 후원으로 추위 염려 없이 이번 겨울을 지낼 수 있게 되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가족과 아이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도와주신 후원기관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연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는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을 대상으로 연중 주거환경개선 사업과 LED등 교체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지난여름에는 드림스타트 아동 4가구에 총 1,400만원 상당의 주거환경개선 공사를 진행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조현배 해양경찰청장, 서해수호의 날 행사 참석 및 경찰묘역 참배
1/4